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DYSON v6 Cord-free

롯데홈쇼핑 다이슨 청소기 구매 후기 

다이슨V6 코드프리 


다이슨 청소기를 

롯데홈쇼핑에서 구매를 하게된 후기 


일요일 아침 울리는 전화벨소리 

엄마였다.......


12번에서(롯데홈쇼핑) 다이슨 청소기가 

방송된다는....12분 남았다는......


이사를 하게되면 로봇청소기를 사준다고 

약속했지만...미루고미루고 있던 상황ㅋㅋㅋ


결국 결제~~~ 

6개월 무이자~~


그리고 어제(화요일) 집으로 배송!


1층에서 2층까지 들고오는데 

가볍다?! 


DYSON v6 Cord-free


사용 후 변심 반품이 어렵다는


다이슨 v6 충전시간은 3시간30분

(완충되면 파란불이 꺼진다.)


다이슨 v6사용시간은 

맥스모드 10분 이하 

일반모드 20분 이하 


설명서~ 

필터는 세척해서 12시간 건조 후 

사용하라는 내용


다이슨 v6 부품들을 꺼내 보자 


조립 완료! 




거치대는 벽에 못으로 고정 시켜놔야할듯 


세워뒀드니... 

엄마가 비싼거 쓰러지면 고장난다고 

바닥에 눕혀놨다ㅋㅋ



다이슨 청소기는 

먼지봉투나 교체 필터가 아니라,

물로 세척하는필터라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


경찰진압용 방패, 헬멧을 제조하는 

ABS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좋다 


단, 배터리는 

1년6개월 사용 후 교체

(교체비 12만원 후덜덜)


해외직구를 사도 되는데....

롯데홈쇼핑에서 구매하게된 이유!

요녀석을 사은품으로 준다는!!! 

(아직 안왔다는....)

이녀석은 침대 , 이불청소로 딱 일듯!!


소음은 엄청남...( MAX로 하면) 

아파트에 살았다면 소음때문에 고민했을듯


소리만큼 흡입력은 아주 좋음! 

청소 했는데도 청소기 돌리니

먼지가 빨려온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가볍다


엄마... 청소기 사줬으니깐 

청소 열심히해! 

청소 안한다고 뭐라고 하지 말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