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발 세탁하지 않고 냄새 없애기

운동화 냄새 제거 방법

냄새나는 운동화에 새 생명을 불어 넣기

 

무거운 여름철

발에 땀이 많이 나기 시작하면서

발냄새때문에 부끄러울때가

한두번이 아니죠?

 

신발을 벗어야 하는

음식점, 노래방은

차마 갈 수 없었습니다.

 

냄새나는 신발에게

새생명을 불어 넣어주는 방법 6가지!

 

1. 냉동실

냄새나는 신발을

봉지에 넣고 밀봉하여

(지퍼 비닐팩 추천)

냉동실에 넣어두는 방법

 

냉동실에 신발을 넣어두면

냄새의 원인이 되는 세균이

죽는 다고 합니다

 

2. 알코올 스프레이

알코올 솜으로 닦는 방법도

있으나 그것도 귀찮다면,

스프레이에 알코오을 넣어

뿌려줍니다.

그리고 햇빛에 일광욕 시켜주기

휘발성인 알코올은

냄새와 함께 날라갑니다

 

 

 

3. 신문지

신문지를 구겨서

신발안에 넣어 두면

신발의 모양도 잡힐 뿐만아니라,

신문지가 신발속의 습기를 제거하여

냄새도 잡을 수 있다고 합니다.

 

4. 녹차티백

다마신 녹차티백을 잘 말려서

냄새나는 신발 속에 넣어두기

녹차는 탈취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5. 커피찌꺼기

카페에 가면 무료로

커피찌꺼기를 주는 곳이 많습니다.

커피찌꺼기를 잘 말린 후

얇은 천이나 얇은 좋이에 감싸

냄새나는 신발 속에 넣어두기

 

커피찌꺼기는 흡착력이 좋아

냄새제거에 좋다고 합니다.

 

6. 10원(구리동전)

냄새나는 신발 안에

10원짜리 동전5개씩 넣어두기

(구 10원 동전으로 해야합니다.)

구리로 만든 10원짜리는

악취를 내는 미생물을

죽여준다고 합니다.

생활의 꿀팁!

 

 

하트 누르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