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8가지 바나나맛 

마트에서 본 바나나맛 상품

바나나맛 어디까지 나왔니?



바나나 열풍이 계속 되는데요

그동안 바나나 상품이 

어디까지 나왔나 살펴볼께요! 


전국민의 사랑 

바나나맛 우유 

항아리단지 속 

바나나우유는 어릴적부터

추억의 우유! 

투게더 밀크&바나나


투게더는 바닐란데 

투게도에서도 바나나맛이

클래식한 제품도 

대세를 따라야 하나봅니다.


설레임 바나나 쉐이크 


우유맛으로 시작한 설레임이

커피맛에 이어 

바나나쉐이크 까지 


더위사냥 딸기&바나나


더위사냥도 팩으로 나오네요 

친구랑 반반 나눠먹을 수 있는

더위사냥 안녕~ㅋㅋ


특이하게 딸기와 바나나의 콜라보

더위사냥

말랑카우 바나나 

말랑카우에서 

바나나맛 아이스크림을! 

쫀득쫀득하니 

맛나보입니다.

바나나디퍼 


코스트코에서 팔던건데

맛은 조금진한 

바나나맛 아이스크림 

바나나함량도 다른것에 비해 

높습니다 75%


삼립 바나나크림롤


삼립에서 만든 아이스크림 

오~~ 

삼립 대단합니다.

빵만 있는줄 알았는데


삼립이 꽤 큰회서더라고요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빚은,

파스쿠치 등 같은 그룹이라니 



국순당 바나나쌀 막걸리


이녀석은 이미 유명해진ㅋㅋ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듯 합니다.

막걸리냐 우유냐ㅋㅋㅋ 

퍼니스트로우 


초코맛, 딸기맛만 있는 줄 알았는데 

바나나 맛까지! 

제티 바나나맛


어렸을때 우유에 많이 타 먹은 제티

학교급식으로 우유 나올때 

제티타먹으면 꿀맛! 

이젠 바나나맛까지!


삼립 바나나미니샌드


라인빵도 삼립이였다니 

라인빵 먹고 스트커 받고ㅋㅋ

엄청 먹었는데 

다시 먹어야겠습니다ㅋㅋ



삼립 바나나크림빵


우리엄마가 좋아하는 

크리ㅁ빠ㅇ이 

바나나맛이 나오다니

사다드렸드니.. 

그냥 크림빵사와라ㅋㅋㅋㅋ


삼립 바나나보름달 


부드러운 카스테라 느낌에 

바나나 크림 

걍쏘쏘





바나나맛 파이류 

오예스/롱스/초코파이/찰떡파이/카스타드